공지사항 기업용서비스 고객만족센터  사이트맵
 
 
 
회사개요
인사말
연혁
언론보도
약도
ns1.hangulmail.com
218.145.66.234
ns2.hangulmail.com
218.145.66.235
smf.hangulmail.com
 
 
 

한글메일㈜는 국내 최초로 @ 앞뒤를 순 한글로 구성할 수 있는 완전한 형태의 한글e메일주소를 전국민에게 보급하기 위하여 2003년 8월 한글인터넷주소를 서비스하는 "넷피아닷컴(대표이사 이판정)"에서 분사한 인터넷 벤쳐 기업입니다.

한글e메일주소 서비스는 기존의 어렵고 복잡한 영문e메일주소 대신 누구라도 쓰기 쉽고 귀에 쏙 들어오는 한글을 이용하여 전자우편(이순신@장군, 김소월@시인 등)을 주고 받는 혁신적인 서비스 입니다.

견고하게 뿌리를 내린 넷피아닷컴의 한글인터넷주소 인프라 위에 한글메일㈜의 한글e메일주소가 본격적으로 서비스됨으로써 대한민국 네티즌은 누구라도 손쉽게 한글로 전하는 인터넷 세상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글메일㈜는 한글e메일주소 서비스를 통하여 전자우편의 패러다임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전면적 컴퓨팅 시대를 주도하는 새로운 커뮤니케이터로 자리잡을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영어가 자국어인 국가에서 웹브라우저와 전자우편 프로그램이 제작된 관계로 인터넷에 접속하여 전자우편을 주고 받을 때 다국어 지원이 원활하지 않아 항상 영어를 사용해야 하는 불편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한글e메일주소 서비스는 웹메일에서 뿐만 아니라 Outlook Express / Netscape Messenger 등의 전자우편 프로그램에서 우리말 우리글인 '한글'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쉽고 편하게 전자 우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메일㈜은 어디를 향하여 나아가야 하는지를 또렷이 알고 있습니다. 영어가 아닌 한글로, 나아가 전세계 모든 네티즌들이 자신들의 말과 글로 전자우편을 주고 받는 '자국어e메일주소'의 성공 모델을 완성시켜 "세계속의 대한민국"이 아닌
"세계를 주도하는 대한민국"이 되는 터전을 닦는 것입니다.

 
회 사 명 한글메일㈜
대표이사 배 진 현
설 립 일 2003년 8월
주 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7(신문로1가) 한글회관 4층 (우)110-061
사업자등록번호 107-86-38529